심리상담/치료

본문 바로가기

심리상담/치료

심리상담/치료

  • 아동
  • 청소년
  • 성인
  • 부부

“아동 심리상담/치료를 잘하는 상담센터”

아동상담/심리치료

세상 무엇 보다 소중한 우리 아이 “마음이 아픈데 제대로 이야기 하지 못하고 힘들어 하는 건 아닐까?”
지금, 우리 아이를 한번 살펴봐주세요. 그리고 바로 도와 주세요.

발달, 성격...
어느 하나 같은 아이가 없습니다.
대학병원 수준의 전문 검사를 통해 우리 아이의 발달사항과 기질 등 을 정확하고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아동의 문제에 대한 맞춤식 치료가 가능합니다. 또한 가정에서도 아동의 특성을 잘 이해하고 올바른 양육을 할 수 있도록 코칭에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치료적 개입에는 적절한 시기도 중요합니다.
하루가 달리 성장하는 아이들이니 만큼 정서나 행동상의 문제를 보이는 아동은 적절한 시기에 치료적인 개입이 꼭 필요합니다. 문제가 장기화 되면 고착화로 이어지고 궁극적으로는 건강한 청소년기와 성인기를 맞이하는데 어려움이 생기게 됩니다. 전문치료기관에 방문하시어 문제가 더 심각해 지기 전에 적합한 치료를 받으신다면 치료효과를 증진시키고 치료기간을 단축 시킬 수 있습니다.
부모와 가족이 함께 행복해져야 합니다.
아이들의 정서적 어려움과 문제행동은 가족 전체를 힘들게 합니다.가족들은 아이를 위한 올바른 소통과 양육방법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아동의 문제 해결과 더불어 갈등을 줄이면서 안정된 가족관계를 위해 부모.부부.가족환경문제에 다각도로 통합적으로 접근하여 가정전반의 변화를 돕습니다.

“청소년 심리상담/치료를 잘하는 상담센터”

청소년상담/심리치료

어느 날 부터 인가 대화도 잘 통화지 않고 우울하고 불안해 보이는 사춘기의 아이들,
어른이 되어가는 성장통을 잘 이겨나갈 수 있도록 청소년의 고민을 헤아려 주세요.

불안한 질풍노도의 시기
흔히들 사춘기를 질풍노도의 시기라고 말합니다. 이 시기의 아이들은 자기통제도 어렵고 성인에 비해 많이 불안정 합니다. 환경이 많이 복잡해 짐에 따라 청소년 아이들이 겪는 갈등의 양상도 더욱 복잡해 지고 있음을 해하여야 합니다. 높은 자살률과 청소년 우울증의 증가가 이를 말해주고 있습니다.
부모와의 갈등, 중요한 것은 소통입니다.
툭하면 짜증을 내고 반발심에 반항하는 아이, 말문을 닫아버린 아이... 도무지 이해할 수 없는 행동들... 자율적이고 독립성이 커지는 청소년기가 되면 우리 아이들은 더욱 소통이 어렵습니다. ‘다그치고 야단치려 한 것은 아니었는데…’ 어떻게 다뤄야 할지 막막한 이 시기 ,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지금이 아니면, 더욱 힘든 성인기를 맞이할 우리 아이들
청소년기의 정서와 행동문제는 왜곡된 인지와 부정적인 자아상을 만듭니다. 지속적으로 방치된다면 자칫 범법 행위로도 이어질 수 있습니다. 건강한 청소년기를 보내지 못하면 힘든 성인기를 맞이하게 됩니다. 정신적 심리적으로도 건강한 어른이 될 수 있도록 전문치료기관에 방문하시어 문제가 더 심각해 지기 전에 적합한 치료를 받으신다면 치료효과를 증진시키고 치료기간을 단축 시킬 수 있습니다.

“성인 심리상담/치료를 잘하는 상담센터”

성인상담/심리치료

진정한 힐링을 위한 1:1 맞춤형 상담
복잡한 사회 속 에서 병들어가는 나를 되찾고 , 내가 원하는 삶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반복되는 내 마음 속 상처를 들여다 보세요.
아픈 기억을 잊었다고 생각하지만 혹은 ,잊고 싶어 하지만 해결되지 않은 아픔은 다시 현실 속에서 계속해서 재 경험되며 나의 삶을 힘들게 합니다 피하지 말고 내 마음속 상처를 들여다 보세요. 의미 있는 시작이 될 것입니다.
나는 어떤 사람인가? 어떻게 하면 보다 행복해 질까?
나를 힘들게 하는 심리적 고통은 결국 과연, 나는 어떤 사람인가 라는 주제와 연결됩니다. 상담은 물론 다양한 심리검사를 통해 객관적인 나를 찾고 이해하며 궁극적으로는 조화롭고 보다 나은 행복한 삶을 꾸려갈 수 있게 합니다.
긍정적인 삶의 변화 시도할 수 있습니다.
전문 상담사가 가장 적합한 상담 프로그램을 통해 내면적인 문제를 찾아 긍정적인 삶의 변화를 이끌어 가도록 도와드릴 것 입니다. 자신의 문제의 원인과 그것이 지속된 배경을 이해하고 해결을 위해 시도할 수 있습니다. 머지않아 자신에 대한 가능성과 신뢰를 발견하고 삶은 변화할 것입니다.

“부부 심리상담/치료를 잘하는 상담센터”

부부상담/심리치료

사소한 문제로도 갈등이 많거나 드러나는 갈등 없이 서로 소원하진 않은가요?
우리 사이의 갈등을 해소하고 행복한 관계를 위해 도움드릴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노력해보세요.

관계에 대한 정확한 진단부터가 시작입니다.
서로 사랑하는 데 상처를 주고 받고 있으신가요? 개인상담과 달리 부부.커플 상담은 관계에 대한 정확한 평가와 진단이 중요합니다. 체계적이고 근원적으로 세부적인 문제들을 탐색할 수 있도록 접근하겠습니다.
(예비)시댁, (예비)처가, 자녀...
가족 모두의 고통이 됩니다.
다루어야 할 부분이 치료되지 않고 그냥 묻어둔 채, 결혼관계를 유지한다면 원가족과 배우자의 가족간의 갈등, 그리고 자녀들이 고스란히 받아야 할 고통은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필요한 시기에 전문가의 도움을 통해 관계 회복을 위한 용기를 내어보시기 바립니다.
위기가 오히려 더 견고한 사랑으로 세워질 수 있습니다.
상담을 통하여 심리적 정신적인 외상을 치유 받고 서로를 존중하고 호감을 쌓아가며 건강한 상호작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위기가 오히려 더욱 견고한 사랑으로 새롭게 다시 세워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수 있습니다.

한국심리교육센터

한국심리교육센터 대표자. 안태희 사업자등록번호. 312-31-28448 전화. 041-534-5279
주소.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장재로 34(장재리 1848) 102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krpec@hanmail.net

Copyright © krpec.co.kr. All rights reserved.